김향기 키 나이 대학 청룡영화제
안녕하세요~ 배우 김향기가 청룡영화제에서 인기스타상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김향기의 나이 및 키, 대학 등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녀는 2000년 8월 9일에 태어나 18살입니다. 155cm 에 A형이구요.
한양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과를 전공할 예정에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아역 배우로 2003년 3살도 채 되지 않은 어린 나이에 잡지 표지 모델을 맡게 되면서 연기자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정말 최연소 데뷔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이른 나이네요 ㅎㅎ
착하게 생긴 인상 때문인지 김새론과 맞먹을 정도로 고통(?)스러운 연기를 많이 해왔습니다. 마음이에서는 얼음물에 여러번 던져져서 추위에 고생한 적도 있고, 그림자 살인이라는 영화에서는 와이어에 엄청 오랜시간 매달려 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왕따나 은따 역할을 연기한 적도 많은데요~
수영장에 빠트려지거나, 사물함에는 쓰레기로 가득차거나, 책상이 다른곳으로 이동해있고(등교하고 나면) , 물벼락이 머리위로 쏟아지는 등 매우 심하고 잔인한 것들이 많아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영화 눈길에서는 김새론과 함께 위안부 역할을 맡아 슬프고 고통스러운 연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이러한 연기들만 맡으니 정말 대단하고 한편으로는 안쓰럽기도 한데요! 그래도 꿋꿋이 해나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김향기가 제대로 알려지게 된건 신과함께에서 막내 저승차사 이덕춘 역을 연기하면서 부터인데요~ 저도 이영화를 보면서 정말 인상깊게 보았고, 매우 귀여운 저승사자로 보여 보기좋기도 했습니다. 후속작에서도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면서 또 한번 대중들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향기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들
- 원래부터가 연기에 관심이 많아서 독학으로 연기도하고 공부도 하며 고민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벌써부터 유명세를 타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할 수 있게 된게 아닐까 싶네요.
- 발라드를 즐겨 듣는 편인데 최애하는 가수로 거미와 휘성이 있다고 합니다.
- 닮은 연예인으로 고아성이 있는데, 괴물에서 보여준 고아성의 모습은 김향기와 자매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너무 흡사한 모습을 보여 신기할 정도입니다. 신과함께 원작자인 웹툰작가 주호민이 말하길 이덕춘 역은 고아성이 어울린다고 했을 정도..
심지어 최종적으로, 영화 우아한 거짓말에서는 결국 자매 역으로 같이 연기를 했습니다.
- 크레용 신짱도 좋아해서 관련 캐릭터를 파우치에 그려서 꾸미기도 했습니다.
- EXO의 디오와도 닮았다는 얘기가 있는데 과연!?
- 소셜미디어의 빈첸 등을 팔로우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고등래퍼2 결승에 까메오 출연하며 랩에 대한 관심을 표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쇼미777도 꾸준히 챙겨보면서 키드밀리 팬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 별명이 김냄새인데, 왜 김냄새인지 모르겠습니다..하하...
하여튼 간에 기대가 많이 되는 배우입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 앞으로도 기대할게요!!